0433)2110008
13904484286
오행야채스프로 병을 몰아내고 양생하는 비밀
일본 암 전문의가 암환자에게 복용시키는 야채스프
아건강亚健康에 관하여
세포,면역력,식품,암
오행야채스프 전문가는 암의 발생원인을 알려준다.
야채스프는 불량 식습관으로 망가진 건강회복에 으뜸
치유의 핵---세포영양과 면역 증강
암 세포 굶기기 10계명

                    

                       일본 암 전문의가 암환자에게 복용시키는 야채스프

     2009년 3월 5일 목요일 KBS생로병사의 비밀에서
"일본 치바현 마쓰도시,병원장이자 암 전문의인 시마무라 박사가 암환자에게 매일 아침 복용시키는 야채스프 ..." 사게절 신선한유기농제철채소야채스프다.

  

     미네랄이풍부해 야채스프가 다이어트에 효과가있는이유가 칼로리가적으면서도비타민과체중관리에 영향을끼치기때문입니다
다이어트뿐만아니라 야채스프는 이미 여러방면에서 좋은효과가있다
그중 가장 잘 알려진게 암환자들에게 좋다는것인데

신선한유기농제철채소--야채스프탕보관 : 냉장고에서 1일
     야채스프가 암을 사멸하는 것은 어떤 성분에 의해서인가?
    신선한유기농제철채소--야채스프는 인체에 들어와 30가지 이상의 항생물질을 생성하는데 야채스프 속의 아차치로신과 콜라겐이 암세포 주위에 모여들어 둘러쌈으로써 암세포 활동을 못하고 억제시키는 작용을 한다.

                       
    즉, 야채스프는 체세포의 증식강화 촉진과 백혈구, 혈소판의 증강과T세포의 작용을 3배 증가시킨다.암세포에게만 달라 붙는 특수한 물질이 생성되므로 세포는 제압되어 정상적인 체세포로 변할 수 있는 조건을 형성하는 것이다. 이와 동시에 이 체세포가 암세포에 대한 면역을 가지게 되기 때문에두번 다시 암재발,확산이 되지 않토록 적극적인보조치료와 예방 ,억제개선작용을 한다.
    야채스프는 콜라겐의 증강을 촉진시켜 연령에 관게없이 성장시의 어린이와 같은신체를 만드는 원동력이 된다.
    콜라겐
    콜라겐;동물의 몸 속에서 가장 많이 들어있는 섬유상의 단백질(蛋白質)의 일종으로 피부의 진피층과 결합조직의 주성분 이며 또한 뼈를 구성하고 있는 단백질 중 90%는 콜라겐이다.
교원질(膠原質) 이라고도 하며 섬유상 고체로 존재하고, 복잡한 가로무늬 구조로 되어있다. 물, 묽은 산, 묽은 알칼리에 녹지 않으며 끊이면 젤라틴(gelatin)이 되어 용해된다.
콜라겐은 우리의 인체 곳곳에 다량 존재하는 중요한 물질로서 우리 몸을 구성하고 있는 단백질 중 30~40%를 차지한다.
    특히 피부, 뼈, 관절, 내장, 혈관벽, 각막, 치아, 근육 등 인체 각 부위별로 다량 함유되어 각각의 부위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아기들의 피부가 맑고 투명하고 깨끗하며 부드럽고 탱탱한 이유는 바로 콜라겐이 가장 많은 시기이기 때문이며, 18세 이후부터는 생산이 감소하기 시작하여 나이가 들면서 피부의 윤기와 탄력이 없어지고 주름, 기미, 검버섯 등이 생겨나게 되는 것이다.
따라서 나이가 들어 노화함에 따라 콜라겐이 부족해지면 피부는 물론이고 인체의 여러 기능들이 저하되어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치는데 뼈와 관절이 현저히 약해질 뿐만 아니라 골다공증, 관절통, 부종, 관절염 그리고 혈관에서 는 괴혈병 동맥경화 등의 원인이 되며 탈모, 흰머리와 머리털이 가늘어지는 현상 등이 발생하게 된다.
    콜라겐은 노화를 방지하고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주어 막힌 몸의 흐름을 회복시키고 정상적인 기능을 되찾을 수 있도록 해주는 기능이 탁월하다.
    몸 안의 노화된 콜라겐은 새로운 것을 섭취해 주면 자연스럽게 교체가 된다. 새로운 생성과 체내의 합성능력을 촉진함으로 젊음을 되찾는 효과를 충분히 기대할 수 있다

                      

    오행야채스프는 다섯가지 야채로 만들어 졌지만 먹을때에는 단지 다섯가지 야채가 아니고 ( 100%유기농채소, 일본발명가의 과학적 밀방비례로 만들어진) 다섯가지채소 영양원소가 95℃이상 끓는 물에서 15~20분간사이에 상호간의 반응을 거쳐 새로운 영양원소로 만들어진 결과를 먹는다.
    그 새로운 원소에는 인체의 균형을 잡아주는 가장기본적인 세가지 요소; 세포, 콜라켄, 칼슘이 산생되여 인체의 정상적인 세포번식을 촉진하고 혈액속의 백혈구와 혈소판을 조절시켜 평시보다 3배의 속도로 체세포를 증가하는 동시에 인체에 흡수되여 다시 화학적 변화로 30여가지의 항생물질로 변화되여 산성과 알칼리성체질을 균형잡아주고 내분비 물란을 뚜렷하게 조절하면서 인체의 면역력을 높이는 목적에 도달한다.

                                 

  진품명품 안전건강.남녀로소 안심복용

       

식의요법 안전제일. 30일복용 새로운 건강체험        

 중국최대유기농채소시험기지,4게절신선한 채소,중국최초 오행아채스프 생산기업

대자연이 준 지혜와은혜

 

 

 



오행야채스프 | 상품 | 상식 | 야생법 | 뉴스 | 연락방식
주소: 延吉市迎宾路 迎宾桥东口瑞元大厦C座307   Tel: 2110008   HP: 13904484286  Email: cuiri0110@hotmail.com
COPYRIGHT (C) 2013 ASAWEB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