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33)2110008
13904484286
오행야채스프로 병을 몰아내고 양생하는 비밀
일본 암 전문의가 암환자에게 복용시키는 야채스프
아건강亚健康에 관하여
세포,면역력,식품,암
오행야채스프 전문가는 암의 발생원인을 알려준다.
야채스프는 불량 식습관으로 망가진 건강회복에 으뜸
치유의 핵---세포영양과 면역 증강
암 세포 굶기기 10계명

                     

                       야채스프는 불량 식습관으로 망가진 건강회복에 으뜸

     오유적인 식습관, 불량한 생활습관 및 소극적이고 부면적인 정서 등 요소는 모두 산성체질을 초래한다. 국내로 말할 때 개혁개방이후 사람들의 식습관은 큰 변화를 가져왔다. 북경건강교육소에서 북경주민들의 식습관에 대해 조사한데 의하면 개혁개방이래 북경주민들의 음식구조가운데서 량식, 감자류 및 콩류가 점하는 비례가 이미 지난시기의 3분의 2로부터 3분의 1로 저하되였다. 이전에 성인 한명이 반근의 량식을 먹었지만 지금은 하루에 반근을 먹지 못한다. 단순 동물성지방 및 우질품 섭취량은 지난시기 음식물총량의 2.8%를 점하던데로부터 지금의 23.1%, 즉 8배나 증가했다.
     대량으로 이러한 고지방, 고단백, 고열량 음식물을 섭취하면 체내에 과량의 산성물질이 산생된다. 이러한 산성물질의 함량이 인체가 받아당 할수 있는 조절기능을 초과할 경우 인체내의 환경은 변화하기 시작한다. 즉 우리가 말하는 산성체질로 변한다. 그리고 면역세포는 체액밖에서 정상수치를 유지해야만 암세포를 잠식하고 소멸하는 기능을 발휘할수 있다.

          
                                                                                  붙량식습관 인체평형파괴

 연구에 따르면 암세포주위의PH수치는6.85~6.95이다. 그러나 암세포가 정상체액인 PH7.35~7.45사이에 있으면 쉽게 생존하지 못한다.
      그리고 인체의 PH수치가 매번 0.1단위가 저하될 때마다 인슐린의 활성은 곧 30% 저하된다. 하여II형 당뇨병과 지방간 등 문명병을 초래하는데 이러한것들은 모두 고기, 알, 젖제품과 현대식품인 햄버그, 튀김닭, 감자튀김, 스테이크, 콜라, 사이다 등이 초래한 산성체질과 아주 큰 관계가 있다.
이러한 식습관으로 말할 때 오행야채스프의 출현은 일종의 희망이다. 오행야채스프는 산성체질을 조절하고 인체에 결핍한 음식영양을 보충하며 자체면역력을 제고한다. 경쟁이 심하고 속도를 다그치는 현대사회에서 자기몸을 잘 돌봐야 한다.
    오행야채스프양생보건법은 중국중의약과학기술개발교류중심과 국가중 의약관리국 과학기술성과보급프로젝트판공실의 심사를 거쳐 중국중의약과 학기술개발교류중심 과학기술성과보급프로젝트로 선정되였고 9월 26일, 뉴스발포회가 인민대회당에서 거행되였다. 광명일보, 중국의약보, 과학기술 일보 및 중앙정부문호웹사이트 등 20여개 매체에서 관련보도를 하였다. 오행야채스프양생보건법 핵심제품은 오행야채스프, 발아현미차이다. 오행야 채스프는 흰무(백색, 페에 작용함), 무잎(청색, 간장에 작용함), 표고버 섯(흑색, 신장에 작용함), 홍당무(홍색, 심장에 작용함), 우엉(황색, 비장에 작용함)을 원료로 정제하였다. 이 다섯가지 남새는 군신좌사지법 을 리용하여 처방한 제품이다. 사람들은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를 로인 들의 구명탕, 성인들의 양생탕, 어린이들의 총명탕으로 불렀다.

                        
    우리는 예방을 위주로 하는 약식동원의 양생관을 제창한다. 진정으로 병을 치료하 는것은 약이 아니라 인체 자체의 면역력이다. 우리가 매일 오행야채스프와 현미차를 마시는것으로 매일 혈액과 장을 청결하고 산성과 독성을 제거하며 매일 체내의 산소유리기를 중화시키고 제거하고 인체의 백혈구, T세포와 인체에 수요되는 균형영양소를 보충하며 혈액가운데의 산성과 독성을 제거하여 각 세포를 활성화하고 적혈구로 하여금 효과적으로 간장으로부터 영양을 매 한개 세포에 전달하고 그다음 세포내와 체내에서 산생되는 독소를 간장, 신장의 기능을 통해 체외로 배출하게 된다. 그렇게 되면 혈액가운데의 충족한 량의 백혈구가 병균을 잠식하고 충족한 량의 세포와 잠식세포가 바이러스와 암세포를 잠식하게 된다. 또한 우리 체내의 세포에 량호한 생존환경을 마련하여주어 세포를 활성화하고 자체면역 계통을 증가하여 질병을 멀리하게 된다. 이미 병에 걸린 사람도 오행야 채스프와 현미차로 보양하면 자체면역계통이 효과적으로 증강되여 병균, 바이러스와 암세포를 억제하고 병증세를 역전시키며 세포와 조직을 재생함으로써 자기도 모르게 건강을 회복하게 된다.

     적응증: 종양, 심장병, 고혈압, C형간염, 간장병, 장위궤양, 당뇨병, 피부염, 백혈병, 뇌혈전, 심부전, 백내장, 로년반점, 검은반점, 로년치매, 류머티스관절염 및 현대문명병으로 인한 불면증 등. 각계 건강을 관심하고 추구하는 벗들이 연변강원에 와서 교류하고 공동으로 건강한 가원을 만들어가는것을 환영한다.

                   

    오행야채스프는 우엉, 흰무잎, 홍당무, 흰무, 표고버섯 다섯가지 일상생활에서 늘 먹는 남새를 선정하여 정제한것으로서 체내에 들어가면 체내의 모든 산성과 독소를 제거하고 로화된 세포를 젊게 하며 산성세포를 정상화하고 병리변화를 일으킨 세포의 건강을 재생하고 재생한 세포의 면역력을 크게 증강하며 진정으로 세포에 영양을 공급하고 세포를 재생하고 갱신하고 튼튼하게 하는 세포영양품이다. 오행야채스프료법은 “오행, 오색으로 오장을 자양하는 원리에 좇아 중의양생학의 ‘약식동원’과 ‘행생극제화’ 리론을 운용하여 국가중의과학원 양생전문가의 인증을 거쳐 원 제품의 기능을 보류하는 토대우에서 각종 만성질병에 신기한 예방 및 치료효과가 있고 인체면역력계통을 회복시키고 조절하는 면에서 뚜렷한 작용이 있다. 남녀로소가 모두 복용할수 있고 독성 부작용이 없으며 암증, 심장병, 고혈압, 장위궤양, 당뇨병, 피부염, 백혈병, 뇌혈전, 심부전, 백내장, 로년치매, 류머티스관절염 등 각종 질병에 적용되며 체제를 종합적으로 조리하고 개선하며 건강을 쾌속적으로 회복시키는 효능이 있다.
     연변강원회사는 다년간 신용경영으로 명성을 떨쳤고 건강에 중시를 돌려 고객님들께 새로운 건강체험의 기회를 창조하기에 꾸준히 노력해왔다. 고객님들께서 우리를 믿어주면 우리는 고객에게 품질제일, 안전제일의 野菜师傅표오행야채스프를 우리의 친부모, 형제에게 드리는 마음으로 건강을 선사하는것으로 보답할것이며 “사회생활속에 파뭋혀 건강을 위해 봉사” 함으로써 건강하지 못한 사람들로 하여금 재빨리 건강을 회복하고 건강한 사람들로 하여금 더욱 장수하도록 함께 노력할것이다.

       

                                           나쁜 음식 멀리하자.
                                 제일좋은 음식은 제일좋은 약이다.
                      음식을 약처럼 먹을지언정 약을 음식처럼 먹지말라.

                            당신의건강은 연변강원회사의 소원임니다.

 

 

 



오행야채스프 | 상품 | 상식 | 야생법 | 뉴스 | 연락방식
주소: 延吉市迎宾路 迎宾桥东口瑞元大厦C座307   Tel: 2110008   HP: 13904484286  Email: cuiri0110@hotmail.com
COPYRIGHT (C) 2013 ASAWEB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