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33)2110008
13904484286
오행야채스프로 병을 몰아내고 양생하는 비밀
일본 암 전문의가 암환자에게 복용시키는 야채스프
아건강亚健康에 관하여
세포,면역력,식품,암
오행야채스프 전문가는 암의 발생원인을 알려준다.
야채스프는 불량 식습관으로 망가진 건강회복에 으뜸
치유의 핵---세포영양과 면역 증강
암 세포 굶기기 10계명

                      

                            오행야채스프로 병을 몰아내고 양생하는 비밀 

                                

             .

    오행야채스프는 일본, 한국, 싱가포르, 러시아와 우리나라의 대만 등 국가와 지역에서 로인의 구명스프, 성인의 양생스프, 녀사의 미용스프, 아동의 총명스프라고 불리운다. 그것은 현대 의학으로서는 도저히 치료할 수 없던 만성병환자들이 식의요법—야채스프를 마시고 건강이 개선되고 청춘이 돌아오고 활력을 되찾았기 때문이다. 빠르고 간편하며 가격이 저렴하고 자연적이며 담백하고 개운하며 독이 없어 안전하고 효과적이다. 이는 당뇨병, 암, 고혈압, 심뇌혈관질병,간,장,소아기능이 심하게 저하된사람, 엄중한 내분비 물란종합증과 면역력낮은사람,완고성 두통,실면증……등 환자에게 무한한 새삶의 기회를 가져다 준다. 그렇다면 무슨 신비의 힘으로 심연패 오행야채스프가 이토록 신기하면서도 생각밖의 효과를 볼 수 있는가? ! 야채스프는 인체의 세포를 소생시키고 세포활동을 추진시키며 인체의 3가지 기본 요소를 평형시킨다. 야채스프가 세상에 나온 20여년동안 생물계, 의학계, 영양학계, 중의학자 등 많은 전문가들은 야채스프에 대해 심도있는 연구를 진행하여 아래와 같이 인정한다.


    1. 오행 야채스프는 효과적으로 인체체액의 수소지수를 평형시킨다.
    사람과 자연은 하나의 통일된 총체이다. 량자간에 신기하면서도 미묘한 대응 관계가 존재한다. 인체를 구성하는 가장 기본적인 물질은 세포이다. 아울러 세포가 정상적인 생명활동을 진행하는데 필요한 조건은 상대적으로 온정한 약 알칼리성 체액을 유지하는 것이다. 야채스프를 구성한 원료는 모두 전형적인 고알칼리성 식물로서 효과적으로 체액의 수소지수를 평형시킬수 있으며 세포가 신진대사활동을 진행하는데 량호한 체내환경을 만들어 준다.

                                      

                                                                오행야채스프--인체균형 잡아준다.


    인체의 체액 수소지수 평형리론은 과학적이고 효과적으로 합리하게 근 20년동안 전세계에서 범람하는 내원성 질병(암, 심뇌혈관병, 고혈압, 당뇨병, 관절염, 결석, 통풍 등)의 산생원인을 해석하였다. 야채스프는 근원적으로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하였다. 음식이 인체의 건강에 대한 핵심문제는—— 음식이 인체의 가장 중요한 구성부분인 체액에 대한 영향이다. 약 알칼리성 체액환경은 체내의 산성 대사물을 깨끗이 없애는데 유리하며 산성 대사물이 인체 각 조직 기관에 대한 불리한 영향과 축적은 바로 인류의 질병과 로쇠의 내적인 햄심요소중의 하나이다.

    2. 야채스프는 오장의 근본인 비장과 위의 흡수기능을 향상시킨다.
    오장의 영양은 모두 위륙부의 수곡정미(水谷精微)에 의해 공급된다. 위란 수곡의 바다이며 인체의 기혈이 몸을 만드는 원천이기도 하다. 비장은 운행을 주관하는데 수곡(음식)을 정미화하고 아울러 정미한 물질을 전신에 수송한다. 동시에 수곡정미 물질중의 나머지의 수분을 제때에 페와 신장에 수송하며 페와 신장의 기체화 공능을 통해 땀과 오줌으로 체외에 배출한다. 비장과 위의 운행공능은 전체의 인체생명활동에서 가장 중요하다. 그러므로 비장을 “후천의 근본”이라고 말한다.

                             
    야채스프중의 왕 흰무우에는 겨자유가 함유되여 있는데 이는 매운맛의 래원이다. 이것이 무우중의 효소와 함께 작용하여 위장의 꿈틀거림을 촉진하고 식욕을 높여주며 소화를 돕는다.


    3. 야채스프는 다중 목표 총체적 동태조정과 개체화 치료우세를 갖고 있다.
    오행 야채스프는 복합성 처방이다. 이는 중약복합처방의 군, 신, 좌, 사의 특징을 갖고 있으며 중의약의 특색과 우세를 체현하였다. 복합성 처방이기에 여러가지 성분이 함유되여 여러가지 체계와 여러가지 환절로 총체적 조절을 해주는 작용과 특점을 보여준다. 인체는 하나의 지혜의 유기체이다. 인체에 대한 조절은 반드시 몸 전체가 최상의 효과를 얻는것을 목표로 하여야 하며 개별적인 지표의 최상효과를 목적으로 해서는 안된다. 연구에 따르면 체계적인 혈압과 혈당을 낮추는 치료를 실행하여 혈압과 혈당을 정상수준으로 통제하여도 고혈압과 당뇨병환자의 사망률은 정상인보다 여전히 높다. 실천이 증명하는 바 단순히 혈압과 혈당을 낮추면 리상적인 치료효과를 볼 수 없다. 아울러 이러한 병들을 치료하는 반면에 더 많은 합병증을 초래한다. 단기내에 다량의 약물을 복용하면 체내에 약독이 축적되면서 유기체의 대사문란이 오고 여러 장기 기능이 고갈되는데 흔히는 약을 많이 먹을수록 병은 더 많아지면서 더욱 엄중한 후과가 초래된다. 만약 동시에 고혈압, 당뇨병, 골다공증과 전립선 비대에 걸린 환자라면 여러 계통의 전반적인 조절이 필요하다. 야채스프는 여러가지 유효성분을 함유하였기에 우선 세포의 신진대사의 대 환경에 대해 효과적인 수소지수 평형을 진행한다. 이것은 인체의 전신과 국부 병리변화에 대한 종합적인 개선과 관리이다.
    중의의 정수가 현대의학에 영향주는 사유방식을 충분히 보여준다. 세계위생조직에서는 내원성 질병에 대해 생물공정과 천연식물추출기술을 주로 하는 방법으로 예방하고 치료하여야 한다고 제기하였다. 그러므로 다중 목표 총체적 동태조정은 유일한 출로이다. 오행야채스프가 바로 이 유일한 길을 찾음으로써 현대의학의 난제를 극복하였다.


     4. 안전하고 효과가 있어야 설복력이 있다.
     현재 많은 약물의 연구개발은 모종의 특정적인 유효성분이 인체에 대한 영향의 확실성 또는 증세 완화에 대한 유효성만 중시한다. 그러나 사실상 어떤 성분은 반드시 다른 물질과 함께 복용하여야 효과가 있거나 단독으로 복용하기보다 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그것은 생물은 팀으로 된 원소들이 협조하여 작용한 결과이기 때문이다. 이러한 팀중의 매 하나의 원소는 생물에 대해 매우 중요하다. 그러나 오직 모든 원소가 협조하여야 만이 진정으로 그 원소의 작용을 발휘할 수 있다. 신기한 양생보건기능을 갖춘 “오행야채스프”의 다섯가지 야채는 천여가지 중초약의 약리연구를 거친 다음 선택한 것이다. 그것은 여러가지 인체에 유효한 복합성분이 함유되여 있다. 20여년동안 보급하고 전파한 바에 의하면 작용이 온화하며 그 어떤 독이나 부작용이 없다는 것이 증명됨과 동시에 수많은 사람을 구했으며 환자에게 무한한 삶의 기회를 가져다 주었다. 많은 사실이 효과가 있다는 것을 증명하였다. 심연패 오행야채스프는 중국에서 가장 먼저 전문 생산한 기업이며 일본의 본 처방으로서 생산설비 및 공예기술이 선진적이며 제품에 방부제, 첨가제, 색소가 들어있지 않다. 원재료는 100% 무공해 유기농 야채이며 절대로 다른 저질야채나 대체품재료를 사용하지 않았다. 더구나 화학 가공으로 만든 재료로 대체하지 않는다. 식의료법은 안전이 더욱 중요하다. 안전하게 복용하는 데는 진짜가 소중하다. 심연패를30일 복용, 새로운 건강체험! 마셔보면 알게 될 것이다.

                                                              


    5. 야채스프는 오장육부를 조절하여 활력이 넘치게 한다.
    야채스프가 소화계통에서 소화되고 흡수된 후에 강력한 위산이 우선 야채스프중의 풍부한 광물질을 이온화한다. 이 과정은 광물질이 인체에 흡수되는 중요한 조건이다. 동시에 일련의 효소반응을 통하여 흡수될 수 있는 작은 분자의 물질로 분해된다. 인체의 신진대사과정을 거친 후에 일부분은 인체의 조직성분으로 변하고 일부분은 산화되여 에너지를 얻게 된다. 오장의 영양은 모두 위륙부의 수곡정미가 공급한다. 이러한 소위 정미란 즉 현대 과학에서 보조효소의 강효 항산화 인자라고 부르는 것이다. 이러한 미토콘드리아에 대한 인자의 작용은 세포 용광로에 수요되는 베터리에 상당하다. 생명의 수요로 미토콘드리아 효소가 높은 에너지의 린산염, 아데노신, 3린산염을 만들어야 모든 세포의 기능을 완성한다. 세포의 에너지는 바로 여기에서 생긴다. 그러므로 높은 에너지라고 불리우는 야채스프는 여기에서 주해를 얻는다. 즉 인류생명의 기본단위인 세포는 높은 에너지를 얻은 후에 오장육부의 기능도 최대한 자극을 받아 심장 기능이 향상되고 소화흡수를 강화하여 혈액순환이 원활해지고 신진대사가 왕성해지므로 인체의 자아원상복구기능이 회복되고 면역력이 증강된다. 음양이 평형을 이루고 오장륙부가 조화롭고 원기가 남아 돌며 몸은 가벼워지고 건강해 진다. 

                          
     6. 야채스프는 생명본원의 물질을 함유하였다.
    인체속에서 수천수만가지의 생화반응은 높은 효률의 효소에 의하여 촉진된다. 방대한 효소 체계는 고효율적으로 에너지와 자원을 리용한다. 야채스프에는 바로 이러한 인체에 필요한 에너지와 자원이 풍부하게 함유되여 있으며 이것은 인체에 매우 중요한 영향을 준다. 례를 들면 각종 비타민, 생물 활성물질, 각종 미량원소 등이다. 현대 과학이 증명한 바와 같이 미량원소의 다양한 조합과 최상의 배합은 인체의 건강에 대해서는 단순한 미량이 아니다. 만약 인체속에 장기적으로 이러한 물질들이 결핍하면 곧 병이 생기게 된다. 흑룡강성의 극산현에 엄청난 범위에서 괴상한 병이 발생했었는데 환자의 관절이 붓고 커지고 머리가 어지럽고 구역질이 나고 사망률이 매우 높았다. 후에 알고 보니 소위 극산병이란 셀렌(硒)결핍으로 인한 병이였다. 셀렌을 보충하니 극산병은 치료되였다. 개혁개방 20여년 후인 21세기에 중국의 동남 연해지역의 모 경제발달지역에서 50%의 사람들이 어지럽고 무기력해지면서 정신을 차릴 수 없어 노동력을 잃게 되였다. 전문가들의 관찰에 의하면 이러한 현상은 빈혈로 인한 것이였다. 전문가들의 결론을 당지사람들은 받아들이기 어려웠다. “우리는 날마다 흰 쌀밥에 때마다 생선이며 육류를 떨구지 않는데 어찌 영양부족으로 빈혈에 걸린단 말인가?!” 하지만 전문가들의 결론은 의심할 바가 없었다. 바로 이러한 3고식품(고혈압, 고혈지, 고혈당)이 인체의 영양 불평형을 초래했던 것이다. 그리하여 영양의 전면성에 관한 리론이 새로운 도전에 직면하게 되였다. 과학연구에 의하면 그 어떤 종류의 야채일지라도 모두 수백종의 인체에 필요한 영양 성분이 초과 함유되여 있다. 그 가운데는 효소와 미량원소도 포함된다. 그러나 “오행야채스프”의 다섯가지 야채는 수천종의 식물을 과학실험과 연구를 진행한 후 정성껏 선택한것으로서 그의 영양성분은 광법위하면서도 균형을 이루고 중첩되지 않는다. 물질조건이 더없이 풍부한 오늘날, 보기에는 아주 평범한 야채로 조셩된 오행야채스프를 절대 소홀히 하지 말것을 사람들에게 권고한다. 그것은 그속에 생명의 본원이 함유되여 있으며 대자연의 신비함을 보여주기 때문이다.


    7. 장(肠)이 젊어야 장수할 수 있다.
    장은 인체에서 가장 큰 면역기관이다. 반드시 매일 소화하고 대량의 음식을 흡수하며 제때에 페물과 유독물질을 배출해야 한다. 일단 장이 로화되면 체내의 독소 배출에 장애가 생긴다. 그리하여 영양흡수도 적어지며 따라서 세포는 곧 쇠퇴되고 로화되며 위의 기능에 문란이 생기면서 저항력이 떨어지고 사람은 곧 맥이 없어지고 로화현상이 발생한다. 심지어 심뇌혈관질병, 종양, 암 등 엄중한 질병이 발생한다. 연구에 따르면 사람의 로쇠는 장에서 시작된다고 한다. 장속의 유익균의 비례가 높을수록 건강상태도 좋다. 이와 반대면 건강상태도 더욱 안 좋다. 건강하지 못한 결과 로화를 가속화 한다. 국내외 과학가들이 부동한 지역의 장수로인들에 대해 다년간의 조사연구를 진행한데 의하면 백세로인은 생활습관, 로동강도, 문화정도 등 몇가지 면에서 보통로인과 별로 차이가 없다. 그러나 장수로인의 장속에 있는 유익균 즉 비피더스균(双歧杆菌)이 보통 로인의 100배이며 보통로인의 경우 환자로인보다 또 50배나 많다. 이로 볼때 장속의 유익균 수량은 장 년령을 측정하는 중요한 표준이다. 만약 비피더스균, 유산균 등 유익균 수량이 적어지면 장은 이미 로화됐다는걸 말한다. 이 때에 유해균이 생길 수 있는 독소가 많아지므로 인체의 로쇠는 가속화 된다. 이로볼 때 장속의 유익균 수량이 바로 장수의 관건이다. 과학연구에 따르면 오곡잡량과 야채를 많이 먹는 것이 장속의 유익균 수량을 증가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야채스프는 풍부한 비피더스균 인자(올리고당)를 함유하고 있으므로 신속히 비피더스균의 번식을 촉진하여 장속의 비피더스균을 정상 상태로 만든다. 그럼 사람들은 왜 야채스프를 복용한 후에 정신이 맑아지고 체력이 강해지고 권태감이 없어지는가? 여기서 비피더스균의 공로를 묵과할 수 없다. 건강은 인생의 가장 보귀한 재산중의 하나이다. 건강한 심신이 없다면 그 무엇도 운운할 수 없다. 우리 모두 생명을 아끼고 건강을 중시하여 60세전에 앓지 않고 80세전에 늙지 않고 거뜬히 100세를 다 함께 살아보자!

30일복용 새로운 건강체험

                             
                       

                                                            진품명품 안전건강

 

대자연이 준 건강선물

 



오행야채스프 | 상품 | 상식 | 야생법 | 뉴스 | 연락방식
주소: 延吉市迎宾路 迎宾桥东口瑞元大厦C座307   Tel: 2110008   HP: 13904484286  Email: cuiri0110@hotmail.com
COPYRIGHT (C) 2013 ASAWEB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