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33)2110008
13904484286
어떻게 야채스프의 진짜와 저질품을 판별하는가?
야채스프는 먹을때는 단순한 5종야채가 아니다
어린이용과 성인용 따로 있는가?
오행야채스프 식의요법 개선작용
대자연의 가장 완벽한 조합—오행야채스프
오행야채스프의 면역력증가작용
긍정적인 좋은소식-호전반응
야채스프와 오줌료법
다이어트와 피부미용의 숨은 열쇠, 비타민•미네랄
냉성체질 혹은 열성체질의 특징
어떤 야채에 독이 들어있는가?

                               

                                  어떤 야채에 독이 들어있는가?

◆시중에 나오는 야채의 종류가 날로 늘어나는데 반하여 상가들에서도 분분히 야채를 많이 먹으면 영양에 좋고 보건에 리롭다는 기발을 내들고 고객들을 흡인하고있다. 그러나 전문가에 따르면 야채의 생장기가 비교적 길고 양양도 확실히 많지만 야채는 화학실험을 거치지 않았기에 안정성에 주의를 돌리 필요가 있다고 한다. 적잖은 야채에는 미량의 독성이 함유되 여있는데 가열처리를 거쳐도 잘 제거되지 않으며 소수의 품종은 지어 암을 초래하기도 한다. 특히 임산부는 심중히 식용해야 한다.
시중의 야채품종은 10여종에 달한다.
목전 시장에서 늘 볼수 있는 야채품종은 10여종이 있는데 각기 우엉, 감국, 냉이, 씀바귀, 돼지풀, 원추리, 고사리, 미나리, 참마싹, 구기싹, 민들레와 참죽나무 등이다. 상가들에 따르면 시중의 야채는 다수가 채소 장을 거친 제품이고 소수가 자연 에서 채집한것이다. 일반적으로 가정에서 먹는 채소보다 야채의 가격은 많이 비싸다.
  부분 야채는 인체에 유해한 물질이 함유되여있다.
중산대학공공위생학원 영양학교수인 장탁근에 따르면 야채의 생장기가 비교적 길고 함유된 식물화학물질이 확실히 인공으로 재배한 남새보다 많다. “하지만 안정성으로 볼 때 야채에 많은 위험이 잠재해있다.” 그리고 야채는 화학실험을 거치지 않았기에 적잖은 야채 자체에 인체에 유해한 화학물질이 함유되여있을수 있다. 어떤 야채는 지어 독버섯과 류사하며 천연독소는 가열로 제거하지 못한다. 목전 시장에서 팔리는 씀바귀 등의 안정성이 알려지지 않고 있으며 돼지풀도 의문이 있다.
   길가의 야채는 환경오염이 많을수 있다.
환경오염으로 말할 때 전문가들이 걱정하는것은 적잖은 야채 자체에는 독성이 없지만 생장환경에 의해 독성을 띨 가능성이 있다. 때문에 길가, 공장광산구역, 오수처리장옆, 병원부근에서 야채를 채집하지 말아야 한다.
     어떻게 야채를 먹을것인가?
    전문가에 따르면 야채는 비록 좋지만 절대 탐식해서는 안된다. 일부 야채에는 미량의 독성을 띠고있기에 물에 여러시간 담그었다가 깨끗이 씻은후 식용하는것이 좋다. 동시에 야채는 구매한 즉시로 식용해야 한다. 오래 둔 야채는 영양가가 많이 떨어진다. 가장 주의해야 할 점은 야채에는 일부 특수 영양성분, 야성이 남아있기에 임산부는 심중하게 식용해야 한다.
                                   

 

 



오행야채스프 | 상품 | 상식 | 야생법 | 뉴스 | 연락방식
주소: 延吉市迎宾路 迎宾桥东口瑞元大厦C座307   Tel: 2110008   HP: 13904484286  Email: cuiri0110@hotmail.com
COPYRIGHT (C) 2013 ASAWEB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