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33)2110008
13904484286
어떻게 야채스프의 진짜와 저질품을 판별하는가?
야채스프는 먹을때는 단순한 5종야채가 아니다
어린이용과 성인용 따로 있는가?
오행야채스프 식의요법 개선작용
대자연의 가장 완벽한 조합—오행야채스프
오행야채스프의 면역력증가작용
긍정적인 좋은소식-호전반응
야채스프와 오줌료법
다이어트와 피부미용의 숨은 열쇠, 비타민•미네랄
냉성체질 혹은 열성체질의 특징
어떤 야채에 독이 들어있는가?

                 

                       오행야채스프 식의요법 개선작용

         

    (오행야채스프는 만병통치약이아니다.아래문장은 야채스프 발명자의 "야채스프 건강법"책,개인관점 그대로이므로,현대과학적인 식의요법과 의학관점으로 참고바람) 

① 암세포의 활동은 3일간으로 완전히 중지된다?. 그 후 기능회복에 3개월이 걸린다.
② 췌장암일 경우에는 황달이 있어도 스프를 먹기 시작하면 다음 날부터 일을 해도 지장이 없고 회복하기까지 1개월이 걸린다.
③ 위, 십이지장궤양, 종양은 3일∼10이면 좋아진다. 기능 회복에 1개월이 걸린다.
④ 간장은 간경변이 되고 있어도 3개월에서부터 10개월 정도면 좋아지고 암도 역시 같은 기간 내에 좋아진다.
⑤ 고혈압, 가벼운 무릎관절염도 역시 1개월이면 좋아진다.
⑥ 안과, 백내장은 4개월이면 개선이 나타나게 된다. 안과는 모두 1개월에서 1년 이내면 좋아진다.
⑦ 그 외 불면증, 어깨 절임, 피로 등은 10∼20일이면 확실히 그 개선효과가 나타난다.
⑧ 노인성 피부자반은 3-10개월이면 아름다운 피부가 된다.
⑨ 아토피성 피부염은 증상에 따라 다르지만4개월부터 1년 이상 걸린다.
⑩ 모발은 6∼12개월로 5,000∼10,000가닥이 돋아난다. 모발, 손•발톱은 보통보다 3배나 길어진다. 연령에 관계가 없다.
⑪ 신경통, 류마티스, 중증인 무릎관절염은 6∼12개월이면 더 좋아진다.
⑫ 간질발작은 3일후부터 좀더 좋아지고, 기능 회복은 증상에 따라서 1∼6개월 사이에 대폭적으로 개선된다. 발작은 4일째부터 없어지는 예가 많다.
⑬ 뇌혈전은 1개월 이상 걸려야 호전이 점차보여진다. 보행, 언어장애에는 2∼12개월이면  개선이 뚜렀하게된다. 뇌종양은 약 1개월이면 아픈상태가 좋아지고 보조치료작용은 4∼6개월이상 걸린다.
⑭ 심장병과 고혈압, 스테로이드계의 약물을 쓰고 있는 사람은 서서히 1∼2개월을 예산하여 약물복용량을 개선상황에 까라 줄이도록 할 것이다. 급하게 중지하면 쇼크가 온다.
⑮ 야채스프를 먹고 있는 동안에 발,다리가 붓는 사람이 있다. 이 경우는 가까이 있는 병원에서 소변의 염분농도를 조사해 보도록 한다. 소변 속에 염분이 나오지 않는 사람이 있다. 이럴 때에는 병원에서 약을 받아다 부기가 빠질 때까지 약을 먹도록 한다.부기가 빠졌으면 약을 끊고 상태를 본다. 그리고 약을 먹을 때에는 야채스프는 먹지 말아야 한다. 야채스프를 먹고 어깨나 허리,무릎,팔꿈치,가슴 등에 통증이 부분적으로 나타나는 수가 있다. 이 경우 통증으로 견디어내기 힘들상황이면  몇일 정도 야채스프복용량을 반이상 줄이거나 끊도록 한다. 이것은 연령에 관계없이 새로운 세포성장이 시작되었다는 것을 말해주고 있는 것이다. 60-70세가 된 사람이라도 이런 현상은 많이 나타난다. 신장이 몇cm 늘었다고 하는 사람도 있다.

    야채 스프를 먹기 시작해서 5개월(때로는 6개월)을 계속하고 그 후부터 잊지 않을 정도로 실행하면 일생동안 중병에 안 걸릴학률이 높다. 중증 신장병(腎) 또는 통풍(痛風)에는 현미차는 쓰지 말아야 한다.

●유의할 사항
    야채스프를 먹기 시작하면 신체의 변화가 생기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야채스프는 앞에서 말한 효능이 있는 만큼 먹기 시작하면 몸 그 자체가 변하기 시작한다. 따라서 이런 점에 주의를 할 필요가 있다.(호전반응=면역반응=세포전환과정)

                           

    ① 알코올에 강해진다. 스프를 먹기 시작하여 1주일쯤 되면 간과 신장 독소배출기능이 좋아지면서 그 효과가 나타난다.점차 술먹고 토하는 현상이 사라진다.
    술많이 마셨는데 쉽께취하지않는다.그러나 술은 적당한  양으로 마시면 된다. 술을 항상 많이마시고 있는 사람은 반대로 술을 많이마시지 못하게 되는 경우가 있다.
    ② 여성은 나이에 관계없이 생리가 순조로워지는 경우도 많다. 연장자의 경우는 현재 81세 된 할머니가 1년 반이나 하루 오차도 없이 생리가 있다. 스프를 먹기 시작하고 65세 된 할머니가 출산한 사람도 있다.
    ③ 생리의 경우 스프를 먹기 시작하여 1~3개월쯤부터 새로운 생리와 낡은 생리의 교대가 시작되므로 첫 한달에 2번씩 생리가 있는 수가 있다. 이것은 결코 이상이 아니다. 그 뒤부터는 제대로 정기적으로 생리가 있게 될 것이다........

          ● 주의할 음식
    1)소고기, 돼지고지, 닭고기 등 고기류

    2) 우유, 요구르트 등 유제품과 단음식

    3) 비타민제, 깡통, 팩에 든 주스나 드링크제(방부제,색소,첨가제음료,식품)
- 주스액체음료가 마시고 싶을 땐 야채스프, 현미차, 차라리 생수를 마시면 된다.

                             

    4) 고기를 먹고 싶으면 생선을 먹으라, 그리고 각종 채소, 과일, 해초류, 해조류를 먹으라.

(어패류에는 천연 칼슘, 인, 철분, 비타민 B2등이 육류의 3~7배나 더 함유되어 있다.)
    ① 어패류, 야채, 쌀 특히 된장국에는 우유의 3배나 되는 양질의 칼슘이 있다.
- 된장국에 쌀밥, 야채, 해조류 등을 균형 있게 먹으면 충분한 영양을 섭취할 수 있다.
    ② 사람의 몸에는 뼈의 세포와 비슷한 만큼 체세포에도, 살에도 칼슘이 들어 있다.
    - 칼슘은 사람 몸 속에서 자체 생산이 안되고 외부로부터 들어온다.
    - 그러므로 몸이 칼슘을 필요로 하도록 조깅 등 운동,해쪼임을 하는 것이 가장 좋다.
    - 독일 : 3km 이내의 거리는 택시승차도 거부하는 실정이다.

          ●복용방법
    1. 식전 공복에 야채스프를 먹고 나서 약15~ 20분쯤 후에 현미차를 마신다. 다른 시간에도 수시로, 야채스프를 먼저 먹고 15~20분의 간격을 두었다가 현미차를 마신다.

    2.현미차를 마시고 나서 약 30분 후에 다른 음식먹고, 90분 후에 약을 복용한다.

    3.야채스프와 현미차는 동시에 복용하지 말 것. 효과가 반감되므로 15분 이상 간격을 두고 마셔야 한다.

    4.고혈압이나 심장질환이 있는 사람은 처음에는 하루 반컵부터 시작하여 서서히 늘려 나가는 것이 좋다.고혈압,심장약만은 평소와같이 제때에 먹고 1~2달야채스프 복용후 증상이호전되는 상황에 따라 약을 점차적으로 줄인다. 

    5,야채스프를 먹기 시작했으면 하루도 거르지 말고 규칙적,지속적으로 음용 하는 것이 좋다.

                          

    6.야채스프나 현미차는 규정량 외에 공복에 수시로 차처럼 마시면 더욱 좋다.

    7.신장이 허약하거나 통풍,뇨담백이 높은 증상있는 사람은 현미차를 마시지않는것이 좋다. 먼저 4~5개월 오행야채스프만 마시고 병원의 진단을 거쳐 회복된 뒤에 현미차를 마셔도 늦지않다.

            ●암은 왜 생기는가?(야채스프요법 개발자가 주장하는 암 발생 원인)

    경단백질 즉 콜라겐이 암의 발생과 치료에 크게 관련되고 있다는 점이다. 콜라겐은 동물의 신체를 구성하는 주요한 단백질이다. 이것을 흔히 교원(膠原)이라고도 하며 동물의 피부나 뼈, 연골, 건, 인대, 모발 등의 지지조직에 다량으로 존재하여 동물에 있어서는 모든 단백질의 3분의 1을 차지하고 있다.
    섬유 모양의 경 단백질로서 주로 동물의 형태나 구조를 유지하는 구실을 하고 있다.
전자현미경으로는 700엉그스트롬 마다 물결 모양이 있는 섬유로서 볼 수가 있다.
그리신, 포린, 히드로키시푸로린을 특히 많이 포함하고 있으며 물이나 희산과 함께 가열하면 용액 속에 계라틴이 스며 나오는 성질을 가지고 있다.
    상어 같은 연골이 많은 고기를 끓인 국물을 시키게 되면 여기에 앙금이 생기는데 이것은 바로 콜라겐의 성질 때문이다. 그런데 체세포의 콜라겐이 이상하게 붕괴하여 여러 가지 질병이 생긴다.
암도 그 하나다.

          ●콜라겐이 이상생기면 건강 해치는데는  2가지 패턴이 있다.

    첫째, 동물성지방과 칼슘의 과잉섭취다. 즉, 육류나 합성칼슘, 우유의 과잉섭취다.
    둘째, 화학합성 물질을 포함한 조미료나 음식물이며, 특히 무서운 것은 의약품과 드링크제다. 즉, 인공적으로 만들어진 것을 체내에 들여보내는 일이다.
    폐암으로 사망한 환자의 세포를 꺼내서 조사해보면 다른 질병으로 죽은 사람의 폐 보다도 15-23배나 되는 칼슘이 거기에 고여 있다. 그리고 폐포에 고인 칼슘의 주위에는 암세포가 엉겨 붙어 있다. 폐암으로 죽은 사람 중 적어도 10명 중 2명까지는 이와 같은 상태다.
암세포 그 자체가 사망의 주원인인지 칼슘이 콘크리트화 한 것이 원인인지는 전혀 알 수 없다.
    또 심장병으로 죽은 환자의 심장을 꺼내 보면 그 99%가 심장의 근육에 칼슘이 고여 콘크리트벽처럼 되어 있다. 심장이 돌과 같이 되어 있는 것이다.
    건강식품 붐으로 많은 사람들이 칼슘제를 섭취하게 됨과 동시에 사망원인의 첫째로 뛰어오른 것이 암이며 그리고 심장병이다. 이것을 알게 된 것만으로 얼마나 칼슘이 무서운 것인가를 알 수 가 있다. 칼슘을 많이 섭취하라고 권유한 건강보조식품의 판매원의 말은 결코 믿어서는 안 된다.

                                     진품명품 안전건강

                                         

                              음식을 약처럴 먹을지라도 약은 음식처럼 먹지마라.

                 

                           제일 좋은 식물은 제일 좋은 약이다.

 

위의문장에서 모든 환자께 100%만병통치효과는 졀대불가능함을 특히 참고하시기바람니다.---연변강원식품.



오행야채스프 | 상품 | 상식 | 야생법 | 뉴스 | 연락방식
주소: 延吉市迎宾路 迎宾桥东口瑞元大厦C座307   Tel: 2110008   HP: 13904484286  Email: cuiri0110@hotmail.com
COPYRIGHT (C) 2013 ASAWEB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