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33)2110008
13904484286

품    명:  오행야채스프
규    격:  매곽540그람 1개월량,60개봉
품    별:  일급품
복용방법:
완전히 야채스프발명자의 다섯가지 야채의 영양등급 표준으로 야채를 선택하여 정밀한 비레로 생산한 일급품 오행야채스프.영양소 더놉고 효능도 더뚜렸하여 국내와 세게각지의 많은 음용자들의 칭찬을 받고있다. 오행야채스프는 15분정도 끓이거나 30분간 95도 이상 더운 물에 담그었다 하루 두번 차마시듯 마일 수있어 광물질의 용출시간이 축소되기에 더욱많은 비타민,염산,엽록소를 보존하고 있어 효과도 더욱 좋을수있다









185원/박스

 

완전히 야채스프발명자의 다섯가지 야채의 영양등급 표준으로 야채를 선택하여 정밀한 비레로 생산한 일급품 오행야채스프.영양소 더놉고 효능도 더뚜렸하여 국내와 세게각지의 많은 음용자들의 찬탄을 받고있다.
                                          오행야스프 마시는 방법
 
1.       식전 공복에 야채스프를 먹고나서 약15~ 30분 쯤 후에 현미차를 마신다.  야채스프만 마실경우 먼저 야채스먹고 30분의 간격을 두었다가 음식을 먹는다. 
 
2.       현미차를 마시고 나서 약 30분 후에 다른 음식이나 약을 복용한다.
 
3.       야채스프와 현미차는 절대로 같은 시간에 복용하지 말 것. 효과가 반감되므로 15분이상 간격을 두고 마셔야 한다.
 
4.       야채스프나 현미차는 1회에 한컵 정도 (약 300cc) 를 마시는데 암,종양,간,당뇨병치료를 받는 중병환자는 아침, 점심, 저녁 식사전에 하루 3번 마신다. 그외의 분들은 하루 2회.

복수가 차서 주사기로 빼내는 환자는 야채스프만 먹고 현미차는 먹지 않는다.

야채스프는 복수를 완화시키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다.
 
5.       처음에는 반컵부터 시작하여 서서히 늘려 나가는 것이 좋다.
 
6.       항암제나 방사선치료를 받는 경우에도 야채스프와 현미차를 마시면 부작용을 최소화시키게 된다. 
야채스프의 효과를 증대시키기 위하여는 항암제나 방사선 치료를 받기 전 한두시간 전에 마시는 것이 좋다.
 
7.       스프를 먹기 시작했으면 하루도 걸르지 말고 규칙적, 지속적으로 먹어야 효과를 볼 수 있다.
 
8.       야채스프나 현미차는 규정량 외에 수시로 차처럼 마시면 더욱 좋다. 스프에 현미차를 같이 먹으면 효과가 더욱 좋다.
 
9.        다른 첨가물(설탕, 꿀 등)을 절대로 넣어서는 안된다.
 
현미차 마시는 방법
1. 식전 공복에 야채스프를 먹고나서 약15~ 30분 쯤 후에 현미차를 마신다.
 
2.야채스프를 마신 다음에는 꼭 마셔야 하지만 수시로 물처럼 마셔도 아주 좋다.
 
3.현미차는 다른 첨가물(설탕, 꿀 등)을 절대로 넣어서는 안된다.
 
4.신장병, 뇨담백 높은 사람,통풍이 있느 사람은 먼저야스만 3개월이상 마신뒤 조금씩 마시기 시작하여 점차적으로 늘려 나가야 하며 복수가 차는 사람은 먹지 않는 것이 좋다.
 

진품명품 안전건강.

         30일복용 새로운건강 체험         

    세포가 건강하면 질병은 멀리.

음식을 약처럼 먹더라도 약은 음식처럼 먹지마라.

남녀로소(임신부,영아)안심복,유익.

 

[이전페지]
오행야채스프 | 상품 | 상식 | 야생법 | 뉴스 | 연락방식
주소: 延吉市迎宾路 迎宾桥东口瑞元大厦C座307   Tel: 2110008   HP: 13904484286  Email: cuiri0110@hotmail.com
COPYRIGHT (C) 2013 ASAWEB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