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33)2110008
13904484286
야채스프의 발명자 소개와 野菜师傅오행야채스프
기적의 야채스프
진품명품 안전건강
세포가 건강하면 질병은 멀리
제1대에서 제2대로 발전한 오행야채스프
<<野菜师傅>> 표 오행 야채스프의 특점

                

                      野菜师傅 표 오행 야채스프의 특점

              

 중국최초 전문생산기업, 중국 국가급 유기농채소,권위적 밀방비레 ,

  선진적  생산설비.수단, 무화비.무색소.무방부제.무첨가제.

    남녀로소(임신부.영아)100%안전,유익, 30일복용 새로운 건강체험,

             공개된 야채스프의 밀방:1. 5가지 채소는 반드시 유기농, 무오염.  2. 1등급 4계절 신선한 채소 채용
                              3. 일본 발명가의 과학적인 밀방비례      4. 생산설비, 환경,
관리


    1. 처방이 권위적이고 정확하다. <<野菜师傅>>표 오행야채스프는 발명자 다페이시가즈 박사의 엄격하고 특수한   처방에 의해 정성스레 만들어진것이다. 이 처방은 이미 천만 사람들을 통하여 검증을 거쳐 여러면으로 전문인사들의 충분한 인정을 받고있다.
    2. 원재료가 무오염이다. 회사는 국가급 생태환경시범구에 자리잡고 몇백무에 달하는 유기농 기지가 있다. 당지 정부관리부문의 지도하에 규모화한 유기농장은 무농약, 무오염, 무화비, 원칙하에 일본에서 수입한 종자로 재배한 우엉, 무우 등 원재료를 사용하였으며 그어떤 첨가제도 사용하지 않았다.
    3. 선진설비 생산환경—품질보증. 회사에서는 저온 급동기슬을 채용하여 채소 자체의 영양가치를 완벽하게 보존하였으며 1년 사계절 저질채소거나 대체품 채소를 쓰는 것을 엄격하게 감독관리함으로 <<野菜师傅>>표 야채스프의 최고품질을 100%확보 하였다
    4. 편리하고 효과적이다 제2대 <<野菜师傅>>표 오행야채스프는 15분정도 끓이거나 30분간 95도이상 더운 물에 담그었다 하루 두번 차마시듯 마일수있어 광물질의 용출시간이 축소되기에 더욱많은 비타민,염산,엽록소를 보존하고 있어 효과도 더욱 좋을수있다
    5. 안심복용 野菜师傅오행야채보건법은 부작용이 없고 남녀로소 (임신부,영아) 모두 복용할 수있다. 알다싶이 약이라면 3푼은 독이다. 수많은 약들은 한가지 병을 치료하는데 장기간 복용하면 쉽게 구역질이 나고 어지럽고 현기증 등 괴로운 감각을 이르킨다 장기간 약을 복용하면 한가지 병을 더많은 병으로 발전하고 몸에 또다른 손해도 가져올수있다. 野菜师傅오행야채스프는 식이료법중의 으뜸으로서 당신의 몸을 절대로 더많은 손상 시키지않고 더많은 시간을 낭비안시키며 더많은 돈을 쓰게 하지 않는다.
    6. 산성체질을 예방, 개선: 이것은 산성체질인 만성병에 가장 적합하다. 오행야채건강법은 다효성과 다부위 인체종합 조절의 특점을 가지고있다. 피로를 대비하고 노쇠하는것을 막아주며 칼슘과 혈을 보충해주며 칼슘의 흡수를 증강하여 골격이2차발육촉진에 도움을 준다. 또한 혈지,혈당,혈압조절,장과 위,기억력,수면과 시력개선, 간과 신장보양에 아주 좋다. 피부미용,건강,다이어트와 기타의 보건예방,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30일 복용하면 새로운 건강체험.
    7. 야채스프는 버릴것없다. <<野菜师傅>>오행야채스프를 마신후 나머지 야채찌꺼기는 냉동해 모였다가 파와 깨기름에 볶거나 무침으로 먹을수 있다. 그리고 물만두속으로 쓰거나 여러가지 국에 넣어 먹어도 된다.무좀이 심한 사람은 야채찌꺼기를 무좀부위에 덮 거나 야채스프물에 담구면 효과가 현저하다. 한달에 한번 야채찌꺼기를 화분흙속에 묻어주면 화초가 싱싱하게 더 잘 자란다. 애완견이나 기타동물에게 먹이면 병이들지않고 건강하게 자란다. 

 진품명품 안전건강

           

         

 中国有机产品,中国江苏省优质产品、省公认名牌产品,营养师协会推荐产品。
通过ISO9001国际质量管理体系认证,通过ISO22000国际食品安全管理体系认证。

       

                   

 



오행야채스프 | 상품 | 상식 | 야생법 | 뉴스 | 연락방식
주소: 延吉市迎宾路 迎宾桥东口瑞元大厦C座307   Tel: 2110008   HP: 13904484286  Email: cuiri0110@hotmail.com
COPYRIGHT (C) 2013 ASAWEB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