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33)2110008
13904484286
야채스프의 발명자 소개와 野菜师傅오행야채스프
기적의 야채스프
진품명품 안전건강
세포가 건강하면 질병은 멀리
제1대에서 제2대로 발전한 오행야채스프
<<野菜师傅>> 표 오행 야채스프의 특점
 

 

 다페이 시가즈의 야채스프 건강법


      야채스프를 연구하고 직접 암 환자를 치료하는데 헌신하고 있는 일본의 세포학 박사'다페이 시가즈' 씨의 <<야채스프 치료법>>에 대한 이론 및 방법을 그의 주장대로 소개합니다.(참고하시길 바람니다)
야채스프 건강법을 철저히 시행하여 식의요법효과를 본 환우도 많이 있으므로 관심 있게 살펴보아 알맞은 방법을 사용해야 한다

 

 

 

 

 

 

● 인체의 3  인체인체의 3가지 기본 밸런스를 만들어 주는 오행야채스프

     다페이 시가즈 박사가 야채스프 연구를 시작한지가 30년이 된다. 그 동안 형과 부친을 암으로 잃었다. 그리고 필자의 위도, 십이지장도 암절제해 버렸다.현대 항암치료를 받아씀에도 불구하고 암은 폐까지 전이되고 있었다. 이렇게 되고 보니 현재 항암의학 외에 자기가 싸아온 세포학 지식과 경험을 기본리론으로 종합하여 병마와 싸우면서 자연과 약초연구에 몰두할 수 있게되었다.

    실험에 사용한 식물,약초의 종류는 1,500여종이나 되었다. 언제나 효과보다 부작용이 두려워 많은 동물들을 실험용으로 희생시켰다. 무난한 것으로부터 가까운 곳으로 연구범위를 좁혀 왔다. 최종 완성된 것이 야채스프와 현미차이다. 우리가 항상 시장에서 보고 먹는 야채다.기존의 의학에서는 상상조차 못했던 우수한 효과와 실적을 얻을 수가 있었다. 그와 함께 수만 명이나 되는 환자들의 이해와 협력을 얻었다는 것은 더할 수 없는 기쁨이었다. 진심으로 감사하고 있는 것이다.

    인체를 구성하는 기본요소는 체세포,칼슘 그리고 인체의 3분의 1을 차지하는 콜라겐(경단백질)이다. 이 3가지가 균형 있게 유지되어 있으면 결코 병에 걸리는 일은 없다. 그런데 이 칼슘이 너무 많다든가 너무 적으면 질병에 걸리게 된다. 체세포와 칼슘은 항상 밸런스가 취해져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이러한 밸런스를 유지하고 육성해가려면 무엇이 필요할까? 또 몸을 보다 강력하게 활성화하는 방법은 어떤 것일까?

          
    그 것은 생명의 원리로부터 풀어나가지 않으면 안 된다. 생체,생리,병리,임상학 같은 많은 각도에서 해명해 가다 보면 인체를 관장하고 컨트롤하는 가장 중요한 기관인 뇌와 관련되어 있다.
    이 뇌를 지탱하고 있는 물질은 무엇일까? 이런 것을 추구해가는 것이 매우 커다란 의미를 갖는다.
    우선 뇌세포의 주요 요소의 분석부터 시작할 수 밖에 없다. 그리고 많은 동물 실험으로부터 발견된 것이 인이라는 물질이다.
    인이 없으면 생태는 성립하지 않는다. 그렇다면 인을 보다 많이 섭취하면 체세포에 좋은 변화가 생기지 않겠는가 하고 생각하여 필자는 동물실험을 생각하게 되었다. 그러나 이 것은 결국 실패로 끝났다. 인과 칼슘은 재빨리 결합하는 성질을 가지고 있으므로 이 것을 결합시켜 생체에 주입 해보았지만 별다른 변화를 볼 수 없었다.
    여기서 알게 된 것이 사람에게 하루 3시간의 일광욕을 시키면 비타민D가 보급된다는 사실이었다.
그래서 비타민 D를 넣었는데 동물들(실험)의 털과 피부, 동작 등에 많은 변화가 나타나기 시작했다. 생체의 움직임에 이상할 정도의 번식과 증식이 되풀이 되어갔다. 곤란한 것은 혈액이 좋지않았다. 그래서 엽산과 철분, 미네랄과 석회를 포함시켜 보았다. 동물의 생체 중에서 체세포보다 성장이 빠른 암세포와 경주를 시켰는데 암세포는 후퇴하고 체세포의 성장이 빠를 뿐만 아니라 체세포암세포를 감싸 안는 형태로 어느 사이에 체세포 그 자체가 되어버렸다. 이 실험을 통해서 동물의 내장에서 뇌에까지 수백회의 이식을 시도해보았다. 그 결과 몇 번을 되풀이 해 보아도 암세포가 많은량이 억제되여감과 동시에 체세포와 콜라겐의 활동은 놀라운 기세로 성장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왜냐하면 야채스프에는 인체의 육성과 유지, 노화를 방지하고 병이 잠입할 여지를 주지않는 3개의 조건이 있다. 다량의 인 성분이 들어있다. 칼슘을 아무리 집어넣어도 인이 없으면 해(害)만 있지 이(利)가 없다. 야채 스프를 마시는 것은 체내에 먼저 인을 축적해 두는 것이다. 그렇게 하면 기다리고 있던 인이 칼슘과 결합하여 헛되지 않고 모든 신체에 퍼져나가면서 동시에 비타민 D에 의해서 빠짐없이 흡수가 잘 되었다. 그리고 현미 차에 의해 혈액유통이 잘되게 하여 인슐린과 이뇨효과를 배가 시키는 것이 가능하다. 이렇게 하여 연령에 관계없이 건강한 뇌와 전 신체를 활성화하는 "젊음의 비약(飛藥)"이라는 것을 완성한다.

                               

    여기에 이를 처음으로 공개할 수 있는 것도 모두가 여러분의 체험결과의 힘이었고 생명과 자연생태의 과학의힘  였다. 
    때문에 일본에서는 野菜师傅오행야채스프를 <<21세기 신기한 스프>>라고한다.

야채스프요법의 이론 개요

    야채스프는 체세포를 소생시킨다. 야채스프는 인체에서 가장 딱딱한 단백질인 콜라겐을 증강시켜 나이에 관계없이 성장 때의 아이들과 같은 몸을 만드는 원동력이 된다.
    그와 동시에 체내에 들어오는 야채스프가 화학변화를 일으켜 30가지 이상의 항생물질이 되는 것이다.
    이 중에서도 아미치로신이나 아자치로신과 같은 암세포에 달라붙는 특수한 물질이 증가함으로써 암은 제압된다. 또 인체를 구성하고 있는 체세포를 바꿀 수 있다.
    이 체세포는 암에 대한 면역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암확산,재발을 예방억제하는데 뚜렷한개선작용을 한다.
   오행야채스프는 이러한 조건을 갖춤으로써 말기 암의 환자라도  생체소생에 아주유리하다.
    산소호흡을 하고 있는 암 말기의 환자라도 의사가 야채스프 200cc와 현미차 2000cc를 45분 간격으로 카테텔을 이용하여 위나 장에 주입해주면 야채스프와 현미차의 작용으로 생체 그 자체가 소생하여 원기를 되찾게 되는 것이다.
    이 경우 환자에게 투여하는 야채스프와 현미차는 1일 각0.6ℓ(600cc)정도면 된다.
그리고 다음날 아니면은 몇일후부터는 환자 자신이 손수 먹을 수가 있게 되는사례가많다.
     야채스프와 현미차는 이제까지 말기 암 환자 수만 명 이상에 식의요법 면역제고효과를 올리고 있다.
    실행한 환자들의 상상이상의 개선효과가 있었던 것이다. 그리고 야채스프의 목적은 체세포의 증식강화를 촉진함과 동시에 백혈구, 혈소판의 증강과 T세포의 작용을 3배의 속력으로 증가시켜 강력한 인체를 만드는 것이 된다.
    또 야채스프와 현미차는 당뇨병 환자에게 있어서 이뇨 작용을 촉진하여 당을 분해하고 인슈린의 작용을 도와주는 최고의 개선효능을 갖춘 음식물이다.
   동시에 복막에 고인 물을 빼는데도 어떠한 이뇨제보다도 빨리 개선효과가 나타난다.
또 혈액이나 혈관내의 정화작용에 있어서도 놀라운 위력을 가지고 있다. 사실 심장병 환자가 야채스프와 현미차를  먹으면  정상개선에 아주좋은 조건을 만들어 준다.
    대부분의 질병증상은 야채스프와 현미차의 작용으로 좋아진다는 것을 알게 된다.매우 광범위한 증상에 위력을 발휘한다.

그리고 현미차는 야채스프의 작용을 도와준다.

  오행야채스프는 진정으로 체세포를 활성시키고 내분비 물란을 조절하며

   산성과 알칼이 성을 평형잡아주면서 면역력을 높이는것을 목적으로

     건강을 찾아주는 세포영양식품이다.

                                     

     세포가 건강하면 질병은 멀어진다.      30일복용 새로운 건강 체험

                                              당신의 견걍은 우리의  바램임니다.

 

 

 



오행야채스프 | 상품 | 상식 | 야생법 | 뉴스 | 연락방식
주소: 延吉市迎宾路 迎宾桥东口瑞元大厦C座307   Tel: 2110008   HP: 13904484286  Email: cuiri0110@hotmail.com
COPYRIGHT (C) 2013 ASAWEB ALL RIGHTS RESERVED.